서울시 희망광고 안내
지하철 전동차 내부와 가로 판매대, 버스정류장에 무료로 광고 설치를 지원하는 서울시 희망 광고 사업이 시민단체와 소상공인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시 에선는 2012년부터 서울시 희망광고 사업을 시작하였는데 오늘은 서울시 희망 광고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무료 광고 지원 서비스인 희망광고 서비스는 좋은 사업인데 홍보비가 부담될 때 서울시 보유 홈보매체를 개방하는 서울시 서비스 사업입니다. 비영리법인·단체의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사회적기업·장애인기업·여성기업 등 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을 돕고자 시 보유 홍보매체를 개방하여 무료광고를 지원해주는 서울시 서비스입니다.
서울시 희망광고 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단체·기업은 광고제작부터 매체선정, 부착까지 무료로 지원받게 되며, 서울시 가 보유한 약 7천여개의 홍보면을 활용하여 광고하게 됩니다. 사회 전체의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법인·단체나 전통시장·장애인기업·여성기업·협동조합·사회적기업·공유기업 등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희망 광고 공모 소재는 기부·나눔·자원봉사활동으로 사회에 기여하며 사회적 약자의 인권·권익보호를 위한 비영리단체의 활동, 시민·청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소상공인 창업스토리 등 공익성 있는 사연입니다.
서울시 희망 광고 문의사항은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지원팀인 02-2133-6422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상과 같이 서울시 희망광고 서비스 사업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